본문 바로가기

태국직구 I 태국구매대행

매트포르민 인터넷 최저가 태국구매대행 Metformin 500mg X 500정

안녕하세요. 타이다이렉트바이 입니다.

좋은 아침입니다. ^^

모두 오늘 하루도 최고의 하루를 만드시길 바랍니다.

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요.

부자병이라고 불리우는 당뇨병에 관련된 것인데요.

극히 의학적 부분이 많은 것이기 때문에 많은 부분을 인용하여 최대한 정리를 하였습니다.

국내에서 한알에 약 450원에서 750원정도에 구입 가능한 #메트포르민 (매트포르민) 또는 #메트포민 이라고도 합니다.

요놈이 태국에서는 의사처방없이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.

그래서...

의사나 전문가와 충분히 상담하신 분들이 저렴하게 구매대행 하실 수 있는 태국직구 #매트포르민 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메트포르민500mg

아래는 각종 메타포르민과 당뇨에 관한 자료를 정리한 내용입니다.

참고 사항으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.

매트포르민HCI

* 1인 최대 4통까지 구입가능하며 수령까지 책임지며 배송해드립니다 *

* 통관문제시 재배송해드리며 2차 통관문제시 100프로 환불해드리겠습니다 *

매트포민

메트포민(메트포르민)은 제2형 당뇨병 치료에 사용되는 약입니다. 혈당 수치를 조절하여 당뇨병의 심각한 합병증을 예방합니다. 또한 여성의 다낭성 난소 증후군 (PCOS)으로 알려진 월경 관련 장애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.

메트포르민 (Metformin)은 제2형 당뇨 진단을 받은 사람들 중 첫 경구약으로 1차적으로 선택되는 약입니다. 당뇨 진단을 받은 사람뿐 아니라 당뇨 바로 전 단계에 들어와 있는 사람들이 당뇨가 더 진전되는 걸 예방하기 위해 복용하기도 합니다. 메트포르민 (Metformin)은 주로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병행했음에도 불구하고 혈당 수치가 통제되지 않을 때 1차적으로 처방되는 약입니다. 메트르포민은 10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어른이 복용합니다. 그만큼 안전하고 효과적인 약 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.

- 매트포르민 직구전 필독 -

1. 제 2 형 당뇨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.

2. 임산부 또는 수유하시는 분은 반드시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하십시요.

3. 메트포민을 복용할 시 알코올을 섭취하는 것은 위험합니다. (간에 치명적 손상을 가져옴)

4. 혈당이 낮거나 높으면 운전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운전하지 마십시오.

5. 메트포르민 (Metformin)은 간 질환이있는 환자에게주의해서 사용해야합니다. 반드시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하십시요.

6. 메트포르민은 중증 신장병이 있는 환자에게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. 반드시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하십시요.

- 매트포르민 알려진 부작용 -

1. 약 1프로 내외로 부작용이 보고 되고 있습니다.

2. 구토,메스꺼움,설사가 있을 시 물을 많이 드십시요. 이 경우 식후 바로 섭취하시는게 좋습니다. 다만 증세가 심할 경우 중단하시고 의사와 상담하십시요.

3. 위경련이나 아픔이 느껴질 경우 소량의 식사로 나누어 자주 드시기 바랍니다.

4. 쇠 금속 맛이 느껴지시는 분은 무설탕 껌이나 사탕을 드시면 한결 도움이 됩니다.

5. 장기간 복용시 비타민 B12 부족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. 장기 복용하시는 분은 정기적 검사와 함께 보조제를 이용하십시요.

 

- 메트포르민 복용법 -

- 메트포르민은 효과적인 항암보조제라는 것이 국내 연구 결과로 알려졌습니다.

- 국내 원자력 의학원의 김미숙 박사팀은 메트포르민이 암재발 위험을 낮춰준다는 연구결과 발표하였습니다. 또한 항암효과 (간암,결장암,직장암,췌장암등)가 있다고도 연구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.

- 투여 용량은 개인별로 약물효과와 내약성을 근거로 결정되어야 하며, 1일 추천 최대용량(2,000mg)을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.

- 일반적인 초기용량은 1일 1회 저녁 식사 후 매트포르민 500mg 1정을 복용하십시요.

- 일주일 후에 혈당 수치를 측정하여 용량을 재조절해야 합니다. 위장관계 이상반응은 점진적인 용량증가로 개선될 수 있다고 합니다. 하지만 하루 2,000mg 이상의 복용은 금지사항합니다.

- 메트포르민용량을 증가할 경우에는 매주 500mg씩(1정) 증가시켜야 하며, 1일 2회 복용을 하실 경우에는 아침과 저녁으로 나누어 식사 후에 복용하십시요.

- 복용시작 및 용량 조절시에는 반드시 메트포르민이 자기 몸에 적합한 여부를 측정하신 뒤 최소 복용량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공복시 혈당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. 혈중 당화 및 혈색소 농도를 약 3개월 간격으로 측정하여야 합니다.

- 주의사항 -

* 스테로이드성분약, 이뇨약, 고혈압약, 남성/여성 호르몬약 복용하시는 분은 반드시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하십시요.

* 개인의 판단으로 복용하지 마십시요.

* 반드시 의사나 전문가와 상담 후 복용하십시요.

* 본 상품은 구매대행 상품으로 의학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
* 1인 1회 최대 4개 까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* 태국 도매약국에서 주문과 동시에 구입하는 신상품입니다.

* 100% 정품입니다.


이상 허접하지만 나름 전문가의 내용을 발췌하여 정리하였으며 글 제공에 도움을 주신 분들께 이해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 

가장 저렴하게 GPO 매트 포르민을 직구 하실 분은 아래 오픈 카톡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https://open.kakao.com/o/sH1liE2d

 

 

태국직구는 타이다이렉트바이와 함께 하십시요.

록시딜,미녹스,매트포르민,비로곤 등 태국도매약국에서 직접 구매하여 태국직구 및 구매대행을 수령까지 책임지고 하는 타이다이렉트바이 입니다.

open.kakao.com

 

감사합니다.

오늘 하루는 여러분의 행복만을 위한 날이랍니다.

행복하세요 ^^